그 때의 감성과 추억을 느끼며 유저와 함께 만들어가는 제트서버가 되겠습니다.
■ 서버 배율
아데나 : 5배
경험치 : 자체배율 60레벨 스타트이며, 4레벨, 9레벨 구간은 락구간으로 극악 구간입니다.
아이템 드랍율 : 자체배율 (쉬운 반하자)
인첸 확률 : 7검 30%, 8검 20%, 9검 10% (모든 무기 동일)
조금의 노력으로 복구할 수 있습니다. 너무 성급하게 할 필요 없습니다.
아직도 노후원 비영리라는 말에 속아 공공연하게 운영자가 거래게시판에 찍어판다는 사실을 알고도 불필요하고 무리한 인첸율에 속아 과도한 과금을 하시는지요?
그렇게 과금을 해도 페이백도 말도 없이 초기화가 반복되어 힘빠지셨는지요?
나에게 진지하게 필요한지 고민하고, 선택적인 정정당당한 후원 아이템만으로 내 시간과 돈을 투자하여 끈적하고 재미있게 할 수 있는 서버를 찾고 계신지요?
무과금도 시간을 쏟아 노력하면 랭커가 될 수 있는 서버를 찾고 계신지요?
돈만 수억쓰고 9대검에서 끝나는게 답답하신지요?
지금 바로 접속해주세요 방대한 컨텐츠와 당신의 동료들이 기다리고 있습니다.
그 시절 우리가 재밌게 했던 추억의 프리서버 구버전, 믿고 가는 제트서버😎😎😎
■ 클래스소개 및 밸런스 : 제트서버는 렙업피통 혜택이 좋아 콘베이스 스탯을 추천드립니다.
초반엔 자유롭게 하셔도 무관합니다. (초반 사냥은 힘덱하셔도 무관합니다. 스초 쉬움)
-. 군주 : 혈맹창설/혈맹버프/공성전과 필드의 지휘관, 오직 군주만이 면류관(전설) 착용가능.
강력한대미지, 빠른공속, 낮은체력, 낮은마법방어, 극딜형 격수
-. 기사 : 적절한대미지, 높은체력, 낮은마법방어 딜러와 탱커가 모두 가능한 밸런스형 격수
-. 요정 : 강력한 원거리대미지/높은 마법방어, 낮은체력 극딜과 백업을 오가며 필드의 올라운더형 딜러
-. 마법사 : 높은마법공격 및 마법방어/낮은체력/낮은 원거리회피율, 딜러형/디버프형/백업등
컨트롤의 아이콘, 단체전 필수캐릭터
※ 클래스별 밸런스 상성관계는 아래와 같으며, 레벨차이와 장비차이로 인하여 상성 차이가 줄어 들 수 있습니다.
격수(군/기) < 법사 : 격수는 낮은 마법방어력으로 인하여 법사와의 전투에서 불리합니다.
법사 < 요정 : 법사는 원거리 회피율이 매우 낮기 때문에 요정과의 전투에서 불리합니다.
요정 < 격수(군/기) : 근거리 회피율과 방어력이 낮기 때문에 격수와의 전투에서 불리합니다.
※ 다크엘프가 구현가능한 팩이나, 밸런스 문제와 버전과 맞지않는 지속적인 오류로 인하여 2.0 버전에서는 없는게 맞다고 판단하여 클래스에는 미포함 됩니다.